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봄에는 취미찾기, 원데이클래스’ 이벤트 진행
2023. 6. 1. 11:04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현대해상에서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는 것! 모두 알고 계셨나요? 

 

운동, 영양 등의 신체 건강에서 마음 건강으로 헬스케어 영역 확대되고 있는 지금!

 

 

 

현대해상이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하이헬스챌린지 주사용 연령층인 50~60대를 위한 재미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진행했어요!

 

 

* 잠깐! 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모르면 너무 손해! 

 

현대해상은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24일까지, 50~69세를 대상으로 야외드로잉, 스마트폰 사진 산책, 미술 전시회 관람, 훌라, 재봉틀, 여행 등 다양한 주제의 원데이 클래스를 총 16회 진행했답니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현대해상과 오뉴와의 콜라보를 통해 진행된 것인데요! 오뉴는 5060 맞춤 플랫폼으로, 미술관 전시회 산책, 음악회, 북토크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취미 미술, DIY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하는 곳이에요.

 

현대해상과 오뉴가 함께했기 때문에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원데이 클래스가 탄생할 수 있었던거죠!

 

그럼 지금부터 신나고 재미있었던 하루를 한번 들어볼까요? 

 

 

 

평소에 그림보는 것도 좋아하고 문화생활하는 걸 좋아해서, 그림 보러가거나 무언가를 만들어보거나 하는 걸 해보고 싶었어요. 1차 신청 때는 모집 마감되어 아쉬웠는데 이번에 2차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 다양하게 참여하고 싶어요! 앱을 통해 현장 체험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고 좋아요. 
- 재미있어요! 보험 가입 후 하이헬스챌린지 앱에서 건강관리하는 것도 재밌는데, 이렇게 문화생활도 할 수 있는 게 신기해서 참여해봤어요. 

 

이렇게 고객을 계속해서 생각하고 보험금 지급 외에도 좋은 혜택을 제공해준다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물질적인 상품도 좋지만, 이렇게 즐거운 경험으로 새로운 가치를 배우고 느낄 수 있게 만들어 주는 것이 정말 감사한 것 같아요.

 

 

이번에 진행한 현대해상 하이헬스챌린지 원데이클래스는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를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인데요~!

 

진행하게 될 시 현대해상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이벤트를 안내하고. 하이헬스챌린지 앱에서 참여 신청을 받을 예정이니 무슨 이벤트가 열릴지 관심 있는 분들은 미리미리 알림톡 추가! 하이헬스챌린지 앱까지 꼭 다운로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