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신규 기업PR TV 광고 <당신 인생에 꼭 필요한 플랜> 편 온에어
2023. 4. 27. 15:30

 

 성큼 다가온 초록의 계절, 여러분은 어떤 계획을 세우고 계시나요? 산이나 바다로 야외 활동을 떠나는 것도,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맞이해서 가족 나들이 일정을 잡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좋은 계획만 상상해도 괜찮은 이유, 미처 예상하지 못한 사고에도 든든하게 우리를 지켜주는 현대해상이 있기 때문이겠죠! 고객의 안녕을 위해 삶에 꼭 필요한 플랜을 준비하는 현대해상의 모습을 배우 이정재 님과 함께하는 세 번째 기업 PR 캠페인에 담았습니다. 당신의 인생에 꼭 필요한 존재가 되겠다는 약속, 그리고 그 약속을 지키겠다는 의지를 전하는 이번 기업 PR 캠페인을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배우 이정재님은 스스로도 배우가 될 줄은 몰랐다고 하는데요. 처음의 꿈은 인테리어와 건축이었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광고 모델이 되었고, 출연했던 초콜릿 광고가 광풍을 일으켰고, 광고를 본 드라마 작가가 이정재 님을 배우로 캐스팅 한 거죠. 지금은 세계적인 배우로 인정받고 있는 이정재 님의 커리어는 그 자체로 인생은 꼭 계획대로만 되지 않는다는 증거인 듯합니다.

 

 

 

 이렇게 한 치 앞도 모르는 인생에 필요한 것! 바로 현대해상인데요. 휴가, 공연 관람, 가족 모임처럼 우리의 계획 속에는 늘 좋은 일만 존재하지만, 질병, 사고와 같은 위기는 꼭 우리의 계획 밖에서 찾아오니까요. 위기는 갑작스러울 뿐만 아니라 변화무쌍하기까지 합니다. 나의 생애 주기에 따라 변화하는 삶의 모습에 따라 다양한 얼굴로 찾아오죠. 내 생애 전반에 걸친 다양한 리스크에도 나를 변함없이 지켜주는 플랜, 현대해상 말고 또 있을까요? 현대해상은 어린이보험의 절대 강자이면서, 중∙노년을 주 고객으로 하는 유병자 보험시장의 개척자이기도 한데요. 하루가 다르게 달라지는 세상 속에서 보장 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끊임 없이 신규 상품을 개발하고,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배타적 사용권을 얻기도 하죠. 

 

 

 

 

이번 기업 PR 캠페인에서는 이처럼 분명한 현대해상의 역할을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따뜻한 마음의 가치를 중점적으로 전달했던 지금까지의 캠페인과 차별점을 두기 위해 화법부터 달라졌어요. 광고 화면 속 예상하지 못했던 질병, 사고 상황에 놓인 고객들에게 단순한 위로나 공감이 아닌 적극적인 솔루션 제시로 다가갑니다. 키 카피에는 삶이 꼭 마음같이 흘러가지 않더라도 현대해상이 변함없이 당신을 지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어요!

 

 

 메시지만큼 광고의 톤&매너에도 변화가 있었는데요. 고객의 다양한 인생 계획을 한 장면에 압축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달력이라는 오브제를 활용하고, 역동적인 카메라 워킹을 더해 세련된 광고 화면을 연출했답니다. 이 거대한 달력, 혹시 CG는 아닐지 생각하신 분들도 계셨을 것 같은데요. 숫자부터 가로세로 구분 선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스튜디오에 사람의 손으로 한 땀 한 땀 구현한 실제 세트였답니다. 하나의 공간에 네 가지 각기 다른 상황을 표현하기 위해 세심한 고민도 함께했다고 하는데요. 보도블록, 콘크리트, 잔디 등 각 상황의 달력 칸에 모두 다른 바닥 재질을 활용하고, 자동차, 신호등, 병실 침상 등 소품들도 전부 실제 사용 가능한 제품을 활용했습니다. 달력 속 상황, 이만하면 꽤 실감 나지 않나요?

 

 혹자는 삶의 예측 불가능성을 인정할 때 미래의 무한한 가능성이 열린다고 합니다. 손해에 대한 걱정은 내려놓고 삶의 가능성은 만끽할 수 있도록, 고객을 위해 전진하는 현대해상의 마음이 이번 캠페인에 담겼습니다. 이 마음 많은 분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