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실패 없는 어버이날 추천 선물 list
2022. 5. 4. 17:16

5월 8일, 무슨 날인지 아시지요? 바로 어버이날!

부모님께 어떤 선물을 드릴지 고민 많으실 것 같아요. 그런 구독자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어버이날 추천 선물 리스트를 가져왔습니다!

 

 

 

감사하다는 말, 사랑한다는 말 하기 낯부끄럽고 민망하다면, 부모님을 향한 감사함을 감사패로 대신 표현해보는 건 어떠세요? 감사패에 들어갈 부모님의 사진을 고르고 진심을 담은 문구를 골라 선물하면, 그 마음이 부모님께도 잘 느껴질 것 같지 않나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부모님만을 위한 단 하나뿐인 감사패를 추천할게요 :)

 

 

 

 

부모님들이 어버이날에 받고 싶은 선물 1위가 용돈, 2위가 꽃이라고 하는데요. 플라워 용돈박스는 꽃과 용돈을 따로 준비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고, 선물을 받는 부모님으로 하여금 두 배의 행복을 안겨줄 수 있어요! 이만하면 플라워 용돈박스만한 선물이 없을지도요 ㅎㅎ

 

 

 

 

최근 아주 인기 있는 어버이날 선물이죠. 선불카드는 현금보다는 성의 있고 또 실용적으로 부모님께서 필요하실 때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예쁜 봉투에 감사의 글귀 또는 편지와 함께 멋지게 선불카드를 드려보세요.

 

 

 

 

건강식품은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부모님들께 안성맞춤인데요. 어버이날 부모님께 필요한 유산균, 홍삼, 오메가3 등의 건강식품으로 건강을 선물해 보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

 

지금까지 어버이날 선물 4가지를 추천해드렸는데요. 이번 어버이날에는 감사, 사랑, 존경하는 마음을 아낌없이 표현해보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