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좋은 블로그,Hi 이제 시작합니다!
2011. 7. 6. 15:54

안녕하세요. 좋은 블로그,Hi 운영자입니다 ^^
2011년 7월 7일 그 날짜만으로 의미가 있는 날, 현대해상이 공식 기업블로그 좋은 블로그,Hi 시작합니다.

그동안 현대해상 홈페이지(http://www.hi.co.kr)에서 제공했던 생활 정보들을 이제 이곳 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홈페이지에서 일방적으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서 벗어나, 앞으로는 이 공간을 통해 고객 여러분과 함께 다채로운 정보들을 공유하고 소통하는 공간으로 만들어나갈 예정입니다.

이 곳이 소통의 공간이 되려면 무엇보다도 고객님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열심히 뛰는 운영자를 위해 고객 여러분도 많이 도와주실꺼지요? ^^ 운영자도 고객 여러분께 다채로운 정보는 물론이거니와 다양한 이벤트로 여러분의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드리겠습니다.

현대해상은 좋은 블로그,Hi 가 고객 여러분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고객 여러분과 함께 이야기 나눌 다양한 주제들을 소개해드립니다.


   생활의 발견 에서는 고객님꼐 유용한 생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재테크 에서는 스마트 시대의 똑똑한 재테크 방법을, 

   건강 에서는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건강 레벨 UP에서 꼭 알아두셔야할 건강 정보를, 

   자동차 에서는 자동차 관리 정보, 안전 운전 정보, 자동차 사고 및 보상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교육ㆍ육아 에서는 우리 아이의 육아 및 교육과 관련된 알찬 정보를, 

   여행 에서는 생활, 문화, 여행 등 웰빙 라이프를 위한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현대해상 돋보기 에서는 현대해상에서는 지금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을까요? 
          
   좋은 보험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현대해상의 이야기를 공개합니다.

   이벤트 에서는 매달 새로운 이벤드로 좋은 블로그, Hi 방문자 여러분께 즐거움을 제공해드립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여러분의 삶을 업그레이드시키는 좋은 블로그,Hi 시작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