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보험 가이드/보험 상품
우리 댕댕이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선택!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
2023. 9. 15. 17:51

 

 

 

안녕하세요 여러분여러분에게는 사랑하는 반려동물이 있으신가요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펫보험 들어볼까?’하고 생각한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실제로 ‘2023년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나라 반려가구는 지난해 말 기준 약 552만 가구, 반려동물 수는 800만 마리에 육박한다고 해요이에 따라 반려동물 시장 또한 커지면서 병원 의료비 등 을 보장하는 펫보험의 니즈 또한 커진 상황이에요. 2018년 기준 펫보험 가입 건수는 약 7천 건에 그쳤지만, 2022년 말 기준 가입 건수는 약 7.2만 건으로 10배 이상 증가했답니다.

 

 

 

 

반려견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해, 현대해상도 기존의 건강한펫케어보험을 업그레이드해 개정한 신상품굿앤굿우리펫보험을 출시했습니다. 고객 니즈에 맞는 맞춤형 보장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보험료와 보장 범위를 다양화하여 소비자의 선택권을 강화했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우리 댕댕이의 행복한 내일을 위한 선택, 현대해상의 굿앤굿우리펫보험의 주요 특징과 장점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 신상품은 동물병원 의료비 1일 보상한도를 15만 원 또는 30만 원으로 선택할 수 있고(수술 없을 시), 수술을 받은 경우 하루 최대 250만 원까지 보상하는 등 업계 최대수준을 보장해요.

 

고객은 반려견 의료비 보상 비율을 50~90%로 선택할 수 있고, 입원·통원의 보장한도와 자기부담금도 니즈에 맞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양육과정에서 보호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와 질환 관련 보장도 신설했어요. 특히 보호자분들은 입원하게 되시면 우리 강아지 밥은 누가 챙겨주지?’하고 걱정했던 적 있으실 거예요. 굿앤굿우리펫보험은 보호자가 입원시 반려동물 시터 비용으로 활용 가능한반려동물돌봄비담보도 신설했답니다.


또한 반려동물 육아 플랫폼 전문업체와 제휴해펫 전용부가서비스를 신설하고 가입자들에게 고급 사료, 영양제, 배변시트 등 양육에 필요한 용품을 제공할 예정이예요.

 

 

 

 

굿앤굿우리펫보험은 다양한 할인혜택도 제공합니다. 반려견 관련 특약의 경우동물등록증을 제출하면 대상보장 보험료 5%, 가입전 3년 이내에 입양 했다는유기견 입양증명서를 제출하면 대상보장 보험료의 3%가 추가로 할인돼 최대 8% 할인(단 추가 할인은 갱신 전까지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직전 보험기간동안 무사고인 경우 갱신시 대상보장 보험료 5%가 추가로 할인됩니다.

 


생후 91일부터 만 10세까지의 반려견이 가입 가능하고, 3·5년 갱신형으로 최대 2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의료비는 보상 비율 50·70·80·90%, 자기부담금 1·3·5만 원 중 선택 가능하며, 보험료는 0세 기준 월 4 5000원 수준입니다.

 

보호자들이 반려견과 행복한 일상을 오랫동안 이어갈 수 있도록 굿앤굿우리펫보험도 함께 하겠습니다! 굿앤굿우리펫보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