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내 일상 속 ㅎㄷㅎㅅ는 어디 있을까?’ ㅎㄷㅎㅅ around YOU 댓글 이벤트!
2023. 5. 25. 15:09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ㅎㄷㅎㅅ around YOU 영상을 끝까지 시청한 후, 내 일상 속에서는 ㅎㄷㅎㅅ를 언제 어디서 발견했는지 댓글로 작성해주세요!

 

🧡이벤트 기간: 2023.05.18()~2023.05.31()

 

🧡당첨자 발표: 2023.06.02()

*당첨자 발표는 현대해상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벤트 경품: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1)/네이버페이 포인트 상품권 3만원권 (10)

 

🧡참여 방법:

1.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ㅎㄷㅎㅅ around YOU’ 영상을 끝까지 감상하기

2.     ㅎㄷㅎㅅ aroud YOU’ 영상의 댓글창에 내 일상속에서 ㅎㄷㅎㅅ를 언제 어디에서 발견했는지 작성하기

 

💡주의사항

이벤트는 참여한 분들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별합니다.

이벤트는 1 1 응모 가능합니다.

당첨자는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에서 공개하며당첨 이후 안내사항  경품 발송 일자 또한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함께 안내드립니다.

 

🚨 경품 지급 관련 유의사항 

당첨자는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에 게시 예정입니다.

- 경품 발송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위탁사: ()더에스엠씨 / 제공범위 : 고객명, 휴대폰번호 

- 경품 수령 후 기타 문의사항은 위탁사 ()더에스엠씨 (070-5188-9176)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경품 당첨자의 경우비밀 댓글을 통해 상품 수령과 관련한 정보 입력 예정입니다.

경품 당첨자의 경우입력하신 휴대폰 번호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 5만원 이상 경품의 제세 공과금(22%) 이벤트 개최자가 부담합니다.

- 5만원 이하 소액 경품은 제세 공과금(22%) 별도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첨자는 발표  기한  방문 수령 또는 경품 지급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으면 당첨 결과는 무효 처리됩니다.

국세기본법 시행령 68조에 의거하여 당첨자 발표  원천세 납부를 위한 목적으로 당첨자의 주민등록번호를 수집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신분증 사본을 요청할  있으며 동의하지 않을 경우 당첨 결과는 무효 처리됩니다.

경품은 중복 지급되지 않으며 잘못된 개인 정보 입력으로 인해 당첨자에게 연락이 불가능하거나 경품이 반송/분실된 경우 재발송되지 않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