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팬(Fan)심 가득 우수사연 3탄 알아보기!
2019. 1. 4. 08:00



현대해상의 팬인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사연들로 만든 현대해상 팬(Fan)심 가득 우수사연 카드뉴스오늘은 마지막편인 하이플래너스마트고객센터편을 소개해드립니다.


5편 하이플래너


현대해상이 고객과 만나는 가장 큰 접점인 '하이플래너'! 팬분들이 보내주신 사연 중에는 하이플래너를 만난 후 현대해상의 팬이 되셨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습니다.



우리 아이의 보험, 가족의 보험을 맡기는 만큼 궁금한 사항도 많고, 꼼꼼한 관리도 필요한데요,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는 편안한 상담과 한결같은 고객관리로 고객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해드립니다. 필요할 때 언제나 곁에서 힘이 되어주는 하이플래너와 함께라면 든든하겠죠?



현대해상은 고객님들이 현대해상의 우수한 하이플래너를 더욱 쉽게 만나실 수 있도록 '명장(名匠) 컨설팅'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명장 컨설팅을 신청하시면 엄선된 하이플래너와 신뢰가는 상담을 할 수 있죠~ 2018 판매서비스만족도(KSSI) 3년 연속 1위 수상이라는 결과가 증명하는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를 지금 만나보세요. ^^


더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명장(名匠) 컨설팅 안내페이지 URL>



6편 스마트 고객센터


현대해상의 편리한 앱인 스마트고객센터 이용 후기도 많이 접수되었습니다.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바이오인증’, 다양한 OS 지원 등의 편리함에 반해 팬이 되었다는 사연을 소개해 드립니다.




위 사연처럼 지문, 홍채 인증 등 바이오인증을 통해 훨씬 빠르고 편리하게 스마트고객센터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자동차보험 마일리지 정산, 보험계약대출 등 다양한 보험 업무도 시간, 장소 제약 없이 할 수 있답니다.


또한,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 다양한 OS를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든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스마트고객센터는 고객님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바이오인증 뿐만 아니라 패턴 인증, 카카오페이 인증까지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제 더 쉽고 편리하게 현대해상 스마트고객센터를 경험해 보세요!


현대해상의 팬(Fan)심 가득한 사연들 잘 보셨나요? 아쉽지만 카드뉴스는 오늘이 마지막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고객님들이 현대해상의 팬이 되실 수 있도록 더욱 좋은 서비스와 알찬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2019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