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가이드/보험 상품

암 보험의 새 영역을 개척하다! (무)현대해상 두배받는암보험 출시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 2024. 3. 12. 16:20

 

 

현대해상에서 새로운 암보험 상품이 출시되었는데요. 기존 암보험에서 보장이 취약했던 전이암에 집중하고, 시대 발전에 따른 새로운 암 치료 기술까지 든든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새단장하였습니다! 바로 (무)현대해상 두배받는암보험의 등장 배경과 특징을 알아보겠습니다.

 

 

 

 

 

 

업계 유일! 기존에 없던 전이암 특화 보장

 

(무)현대해상 두배받는암보험은 기존 진단 담보 외에도 ‘입원, 수술, 항암치료’에 대한 보장이 확대된 것이 특징인데요. 전이암 관련 입원 일당과 수술, 약물/방사선치료 담보를 통해 기존 암보험이 부족했던 공백을 채웠습니다. 특히 ‘전이암항암’ 담보의 경우 갑상선암과 같은 ‘유사암’에서의 전이도 보상합니다.

 

 

 

 

 

신기술 암치료 비용도 모두 보장

 

두배받는암보험은 ‘암주요치료비’ 담보를 통해 암 진단 이후 5년간, 수술/항암(약물, 방사선)에 사용한 본인부담금(급여+비급여 합산)을 보장하는데요. 새로운 암 치료 기술 여부에 상관없이 암수술, 항암방사선치료, 항암약물치료 등 암 직접 치료에 사용한 금액에 대해 정액형과 비례형 가입으로 최대 연간 1억 2천만 원까지 보장합니다.

 

 

 

 

 

 

 

(무)두배받는암보험 특장점 한눈에 보기

 

 

두배받는암보험의 특징과 장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아래에서 더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암진단 시 비급여 치료비까지 보장!

암 진단 시 비급여 치료비까지 보장하여 환자와 가족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데요. 완치 5년까지 소멸 없이 최대 6억원까지 암 주요 치료비를 신설하여 보다 철저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2) 암환자의 46.1%는 전이환자! 

원발암 1회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전이암은 한번 더 보장합니다. 전이암은 원발암의 2배에 달하는 보상을 제공하여, 환자와 가족의 안정을 지원하고자 했습니다.

 

3) 최초 1회 X, 5년간 매회 지급하는 항암방사선 / 약물치료 

암 치료에 필요한 항암방사선과 약물치료의 비용을 최초 1회에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5년간 매회 지급하여 지속적인 치료를 지원합니다.

 

 

 

 

 

 

 

오늘은 완전히 새로워진 두배받는암보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현대인의 사망 원인 1위인 암, 예외 없이 누구나 대비해야 하는 질병인데요. 갑작스레 찾아온 암에 치료 부담을 줄이고 항암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준비가 필요합니다. (무)현대해상 두배받는암보험과 함께 든든한 보장으로 미래의 부담을 줄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준법감시인 확인필 제20240751호 (2024-03-07 ~ 2025-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