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박3일, 짧게 다녀 올 수 있는 해외여행지 추천 BEST4
요즘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는데요. 특히 곧 찾아오는 5월에는 공휴일이 있기 때문에 연휴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2박 3일의 짧은 연휴에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해외 여행지로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짧은 기간 안에 다녀오기 안성맞춤인 해외여행지 4곳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대만 타이페이
가장 먼저 추천해 드릴 곳은 바로 대만 타이페이인데요. 타이페이는 2시간 30분의 짧은 비행시간에 다녀올 수 있는 대표적인 해외 여행지입니다. 타이페이에 있는 타이베이101는 세계에서 3번째로 높은 빌딩으로 널리 알려져 있죠. 타이베이101의 전망대에서는 아름다운 도심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또한 대만에서 손꼽히는 사찰인 ‘용산사’는 화려한 조명이 사찰을 비추기 때문에 밤에 보면 더 아름다운 곳인데요. 용산사 앞에 있는 카페에서는 특색 있는 '소금 커피'를 맛볼 수 있어요! 이렇게 대만은 볼거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먹거리가 있기 때문에 더 즐거운 해외 여행지랍니다. 특히 ‘스린 야시장’엔 지파이, 곱창 국수, 우유 튀김 등 대만의 특색있는 먹거리가 많으니 타이페이 필수 코스로 꼭 기억해 두세요!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다녀오기 좋은 또 다른 여행지로는 일본의 후쿠오카가 있습니다. 후쿠오카는 비행시간이 1시간 20분 내외로 짧을 뿐만 아니라 후쿠오카 공항에서 시내까지의 거리도 가까워 짧은 기간 동안 다녀오기 좋은 해외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후쿠오카에서 가면 반드시 가야 하는 필수 코스로는 ‘모모치 해변’이 있습니다. 탁 트인 바다를 바라보고 있으면 저절로 힐링 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또한 하카타 항구에 위치한 해산물 시장인 ‘완간시장’에 간다면 다양한 초밥을 저렴한 가격에 마음껏 먹을 수 있답니다. 또한 후쿠오카에는 노천탕이 있는 숙소가 많은데요. 밤하늘을 바라보며 따뜻한 노천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태국 방콕
2박 3일로 짧은 기간에도 알찬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여행지로는 태국의 방콕이 있는데요. 방콕을 대표하는 명소 중 하나인 ‘왓 아룬’에서는 화려한 도자기 장식이 반짝이는 웅장한 사원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켜지기 때문에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태국에는 태국의 디즈니월드라 물리는 ‘드림 월드’ 있는데요. 스릴 있는 롤러코스터부터 물놀이 시설까지 갖춘 테마파크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태국은 무엇보다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맛있는 먹거리가 많기로 유명한데요. 랏차다 롯파이 야시장에 방문해 태국의 로컬 음식을 즐겨보는 걸 추천합니다!
베트남 다낭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여행지는 바로 베트남 다낭인데요.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를 저렴한 비용으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나 사랑받는 여행지입니다. 분홍빛 성당으로 불리는 ‘다낭 대성당’은 다낭에서 빠뜨릴 수 없는 인생샷 명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한 시장’에서는 다양한 현지 음식을 맛볼 수 있는데요. 특히 저렴하고 맛도 좋은 현지 과일이 많으니, 꼭 방문하여 마음껏 맛보세요! 다낭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인 ‘미케 비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하며 휴양을 즐기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늘은 2박3일의 연휴 기간동안 짧게 다녀올 수 있는 해외 여행지 4곳을 추천해드렸는데요. 이 중 끌리는 여행지가 있으셨나요? 지금 바로 해외여행을 계획하여, 즐거운 연휴를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