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이색 여행 떠난다면? 가볼 만한 실내수목원 BEST 4
추운 겨울에도 활짝 핀 꽃을 만날 수 있는 공간, 실내수목원! 따듯한 온실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겨울 이색 여행지로 인기인데요. 추운 겨울에 가볼 만한 실내수목원 BSET 4를 소개합니다!
우리나라 최초의 동·식물원이었던 신라시대 동궁과 월지를 현대적으로 재현한 경주 동궁원! 동궁식물원에서는 치유식물, 야자수힐링, 넝굴꽃정원 등 갖가지 테마로 꾸려진 정원을 만나볼 수 있어요. 또, 동궁원 내의 버드파크에서는 250종 이상의 아름답고 신기한 새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다양한 생태체험관이 있어 가족단위의 방문객들에게 인기 만점이에요!
연중무휴 아름다운 꽃을 만나볼 수 있는 아산 세계꽃식물원은 3,000종 이상의 원예종 관상식물을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온실 식물원이랍니다. 매달 다른 테마와 축제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꽃손수건 체험이나 분갈이 체험처럼 직접 참여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하고 있어요!
세종시 중앙공원에 있는 국립 세종수목원은 국내 최대 식물 전시 유리온실인 ‘사계절온실’을 비롯해 다양한 정원들이 어우러진 식물원이에요. 처음부터 끝까지 다 둘러보려면 무려 3시간이나 걸리는 큰 규모를 자랑한답니다! 기후와 지역별 다양한 식물은 물론 한국 전통 정원도 조성되어 있어 아름답고 독특한 분위기가 특징이에요.
거제시 농업개발원 인근에 자리 잡은 거제식물원은 ‘정글돔’으로 무척 유명한데요. 정글돔은 정글을 테마로 한 다양한 구조물과 열대식물로 가득하답니다! 내부에는 큰 폭포를 중심으로 울창하고 웅장한 정글이 펼쳐져 있어요. 정글돔 옆에는 거대한 슬라이드 어트렉션인 ‘정글타워’도 있답니다.
오늘은 추운 겨울 가볼 만한 국내 실내수목원 4곳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화사한 꽃과 푸릇푸릇한 식물들을 만날 수 있는 따듯한 실내수목원에서 이색적인 겨울 여행을 즐겨보면 어떨까요?